안녕하세요.
애니메이터가 들려주는 맥스 스크립트의 스크립팅하는 애님입니다.
SuperSampling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.
<Standard>.samplerUseGlobal
Use Global Settings의 값을 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블린 값을 상용합니다.
1
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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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getMeditMaterial 1).samplerUseGlobal
(getMeditMaterial 1).samplerUseGlobal = tru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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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 |
<Standard>.samplerEnable
Enable Local SuperSampler의 값을 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블린 값을 사용합니다.
samplerUseGlobal값이 false로 되어 있을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.
1
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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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getMeditMaterial 1).samplerEnable
(getMeditMaterial 1).samplerEnable = tru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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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 |
<Standard>.subSampleTextureOn
Supersample Maps의 값을 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블린 값을 사용합니다.
samplerUseGlobal값이 false로 되어 있을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.
1
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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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getMeditMaterial 1).subSampleTextureOn
(getMeditMaterial 1).subSampleTextureOn = true
|
cs |
<Standard>.sampler
DropdownList의 값을 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.
Int형값을 사용하고 0은 Adaptive Halton, 1은 Adptive Uniform , 2는 Hammersley, 3은 Max 2.5 Star입니다.
기본적으로 3인 Max 2.5 Star로 되어 있습니다.
1
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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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getMeditMaterial 1).sampler
(getMeditMaterial 1).sampler= 1
|
cs |
<Standard>.samplerQuality
Quality의 값을 구하거나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Adaptive Halton, Adptive Uniform, Hammersley에서만 해당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float값을 사용하며 0 ~ 1까지의 값을 갖습니다.
1
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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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getMeditMaterial 1).samplerQuality
(getMeditMaterial 1).samplerQuality = 0.5
|
cs |
<Standard>.samplerAdaptOn
Adaptive의 체크박스 상태를 구하거나 변경할 때 사용합니다.
Adaptive Halton, Adptive Uniform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1
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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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getMeditMaterial 1).samplerAdaptOn
(getMeditMaterial 1).samplerAdaptOn = true
|
cs |
<Standard>.samplerAdaptThreshold
Threshold값을 구하거나 병경 할 수 있습니다.
samplerAdaptOn이 true일 때만 사용 가능합니다.
1
2
|
(getMeditMaterial 1).samplerAdaptThreshold
(getMeditMaterial 1).samplerAdaptThreshold = 0.5
|
cs |
오늘은 SuperSampling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다음 시간에는 Map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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