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애니메이터가 들려주는 맥스 스크립트의 스크립팅하는 애님입니다.
좋은 기능이 많네요.
오늘도 계속 진행하겠습니다.
max select invert |
Edit/Select 반전 활성화 |
max select none |
Edit/Select 없음 활성화 |
max select parent |
현재 선택된 개체의 부모를 선택합니다. |
max selection floater |
선택 플로터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set key all position |
위치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postion rotation and scale |
위치, 회전 및 배율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rotation |
회전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scale |
스케일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x postion |
위치 XYZ 컨트롤러의 X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x rotation |
회전 XYZ 컨트롤러의 X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x scale |
크기 XYZ 컨트롤러의 X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y postion |
위치 XYZ 컨트롤러의 Y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y rotation |
회전 XYZ 컨트롤러의 Y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y scale |
크기 XYZ 컨트롤러의 Y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z postion |
위치 XYZ 컨트롤러의 Z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z rotation |
회전 XYZ 컨트롤러의 Z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all z scale |
크기 XYZ 컨트롤러의 Z 트랙에 키 설정 |
max set key clear |
보류중인 변경 사항 지우기 |
max set key customattributes filter |
키 필터 창에서 Custom Attributes filter 전환 |
max set key ikparams filter |
키 필터 창에서 IK Parameters filter 전환 |
max set key keys |
필터링 된 모든 키 지정 가능 트랙에 대한 키 설정 |
max set key materials filter |
키 필터 창에서 Materials filter 전환 |
max set key mode |
키 설정 모드 전환 |
max set key modifiers filter |
키 필터 창에서 Modifiers filter 전환 |
max set key objectparams filter |
키 필터 창에서 Object Parameters filter 전환 |
max set key on selected |
Set Keys를 누르는 것과 같지만 항상 선택된 노드에 있음 (문자 드롭 다운 설정 무시) |
max set key position filter |
키 필터 창에서 Position filter 전환 |
max set key rotation filter |
키 필터 창에서 Rotation filter 전환 |
max set key scale filter |
Key Filters 창에서 Scale 필터를 토글합니다. |
max shade selected |
Views/Shade 전환 |
max show last img |
마지막으로 렌더링 된 이미지를 표시합니다. |
max showaxisicon |
Views/Show 기즈모 표시 |
max showhomegrid |
home grid 표시를 토글합니다. |
max show vfb |
렌더링 된 이미지 창 (가상 프레임 버퍼라고도 함)이 열려 있지 않은 경우 표시합니다. 3ds Max 2011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max snap toggle |
Snap Toggle 토글 |
max spacebar |
Lock Selection Set.이 명령을 실행하면 활성 창에서만 작동하므로 Listener에서 실행하면 아무 작업도 수행되지 않습니다. |
max spacing tool |
Spacing Tool 대화 상자 표시 |
max spinsnap toggle |
Spinner Snap을 토글합니다. |
max subobject sel |
수정 패널의 Sub-Object button을 토글합니다. |
max swap layouts |
작동 없음-더 이상 no A/B layout 없음 |
max texture correct |
viewport Texture Correction을 토글합니다. |
오늘은 여기까지 진행하겠습니다.
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.
'맥스스크립트 기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맥스의 유닛 변경하기 (3) | 2022.10.19 |
---|---|
Interface: actionMan (2) | 2021.04.13 |
3ds MAX Commands(7) (0) | 2021.04.02 |
3ds MAX Commands(6) (0) | 2021.04.01 |
3ds MAX Commands(4) (0) | 2021.03.30 |
3ds MAX Commands(3) (0) | 2021.03.29 |
3ds MAX Commands(2) (0) | 2021.03.26 |
3ds MAX Commands(1) (0) | 2021.03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