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애니메이터가 들려주는 맥스 스크립트의 스크립팅하는 애님입니다.
지난 시간의 내용을 계속 이어 가겠습니다.
max load custom UI |
Customize/Load Custom UI - UI 파일 로드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lock UI layout |
UI 레이아웃 잠금을 토글 합니다. |
max material browser |
Material/Map Browser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mirror |
Mirror mode 활성화-미러 대화 상자 표시 |
max modify mode |
Modify command mode를 활성화합니다. |
max motion mode |
Motion command mode를 활성화합니다. |
max move |
Select and Move mode 활성화 |
max mtledit |
Tools/Material Editor 활성화-재질 편집기 대화 상자 표시 |
max next mod |
modifier stack에서 한 수준 위로 이동합니다. |
max override |
저하 무시를 전환합니다. 이 명령을 실행하면 활성 창에서만 작동하므로 Listener에서 실행하면 아무 작업도 수행되지 않습니다. |
max pancamera |
Arc Rotate / Orbit mode 활성화 |
max panview |
팬 / 트럭 모드 Pan/Truck mode 활성화 |
max persp |
Zoom All / Perspective / Hotspot mode 활성화 |
max prev mod |
modifier stack에서 한 수준 아래로 이동합니다. |
max preview |
Rendering/Make Preview 활성화-미리 보기 만들기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properties |
개체 속성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quick render |
빠른 렌더링 수행 |
max redo |
Redo 작업 수행 |
max renamepreview |
Rendering/Rename Preview 활성화 -다른 이름으로 미리 보기 저장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render last |
마지막으로 렌더링 수행 |
max render scene |
Render Scene 활성화-장면 렌더링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reset file |
File/Reset 활성화 |
max revert custom UI |
Customize/Revert to Startup UI 활성화-확인 대화 상자 표시 |
max rns |
Edit/Edit Named Selections 활성화-명명된 선택 편집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roll |
Roll mode 활성화-활성 뷰포트는 카메라 또는 라이트 뷰포트 여야 합니다. |
max rotate |
Select and Rotate mode 활성화 |
max rotateview |
Arc Rotate / Orbit mode 활성화 |
max save custom UI as |
Customize/Save Custom UI 활성화 - 다른 이름으로 UI 파일 저장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. |
max safeframe toggle |
viewport Show Safe Frames을 토글 합니다. |
max saveplus |
증분 번호로 현재 파일 이름으로 저장하거나 장면이 제목 없음 인 경우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를 엽니다. |
max scale |
선택 및 크기 조정 모드 활성화 |
max scale cycle |
Scale mode 순환-스케일, 비 균일 스케일, 스쿼시 |
max select |
선택 모드 활성화 |
max select all |
Edit/Select All 활성화-모든 개체를 선택합니다. |
max select by color |
Edit/Select by Color 활성화-사용자가 개체를 선택한 다음 동일한 와이어 프레임 색상이 선택된 모든 개체를 선택합니다. |
max select child |
현재 선택한 개체의 첫 번째 수준 자식을 모두 선택합니다. |
제가 몰랐던 기능들이 많이 있는데, 이 부분만 잘 활용해도 꽤 좋은 스크립트를 만들 수 있겠네요.
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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